A/S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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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정책 및 유의사항A/S 접수증 다운로드

  • -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시기로부터 2년입니다.
  • - A/S 접수 시 구매내역 또는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증빙해야 하며,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에는 출고일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.
  • - 부쉬넬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광학기계인 제품 특성상 일체형 모델로 나와서 분해조립 및 부품 교환 동의 A/S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- 보증기간 내에는 제품결함으로 인한 A/S건은 확인 후 동일제품으로 교환처리 됩니다. 제품결함 기준은 회사 내규에 따릅니다.
  • -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 받으신 제품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• - 렌즈 코팅이 되어 있어 청소에 주의가 필요하며, 이물질이 묻은 경우 부드러운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- 방수가 되지 않는 제품의 경우 렌즈로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으니 사용에 유의해 주십시오.
  • - A/S제품 발송 시, 고객명(대리점명), 연락처 및 고장내용을 상세히 기입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IPX7 방수 제품 : Pro XE, Pro X2
  • - 정품 스티커가 없는 경우 A/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
무상 A/S 안내 및 판단 기준

  • - 보증기간 내 제품 내부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
  • - 제품 구매 후 30일 이내 아이피스 및 파우치가 파손된 경우

유상 A/S 안내 및 판단 기준

  • - 보증기간 후, 제품에 대한 불량의 경우
  • - 아이피스, 배터리 캡 등의 제품외관의 부속품의 경우
  • - 제품 침수, 낙하, 파손, 분실 등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의 경우

A/S 불가 판단 기준

  • - 파우치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A/S 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- 제품의 특성에 의한 문제(화면 밝기, 거리측정, 조리개 등)는 불량 기준에 의해서 처리됩니다.
    즉, 품질, 기준 내에 해당되는 경우 A/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- 렌즈 안의 불량, 거리오차 및 초점 틀어짐, 제품내부의 문제로 인한 전원 불량은 보증기간 내에만 A/S 처리 가능합니다.
  • - 방수 미지원 제품의 경우, 렌즈안 이물질 제거 수리는 A/S 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- (주)카네에서 취급, 유통하지 않은 병행수입 제품은 A/S 불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접수 유의사항

  • -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배터리의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. 새 배터리로 교체 후 작동해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- 제품관련 문제로 문의하실 경우, 좀더 정확하고 상세한 상담을 위해 제품을 소지하시고 연락 주십시오.
  • - A/S 제품 발송 시, 고객명(대리점명). 연락처 및 고장내용을 상세히 기입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반품, 교환 관련 상담은 구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
고객센터 운영안내

주소
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178, 3층 부쉬넬골프 (우)06748지도보기
전화번호
1644-4006
운영시간
평일 10:00 ~ 17:00 / 점심시간 : 11:30 ~ 12:30

*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* 센터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