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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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리측정기 용품

A/S 정책 및 유의사항A/S 접수증 다운로드

  • -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시기로부터 2년입니다.
  • - A/S 접수 시 구매내역 또는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증빙해야 하며,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에는 출고일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.
  • - 부쉬넬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광학기계인 제품 특성상 일체형 모델로 나와서 분해조립 및 부품 교환 동의 A/S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- 보증기간 내에는 제품결함으로 인한 A/S건은 확인 후 동일제품으로 교환처리 됩니다. 제품결함 기준은 회사 내규에 따릅니다.
  • -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 받으신 제품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• - 렌즈 코팅이 되어 있어 청소에 주의가 필요하며, 이물질이 묻은 경우 부드러운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- 방수가 되지 않는 제품의 경우 렌즈로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으니 사용에 유의해 주십시오.
  • - A/S제품 발송 시, 고객명(대리점명), 연락처 및 고장내용을 상세히 기입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IPX7 방수 제품 : Pro XE, Pro X2
  • - 정품 스티커가 없는 경우 A/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
무상 A/S 안내 및 판단 기준

  • - 보증기간 내 제품 내부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
  • - 제품 구매 후 30일 이내 아이피스 및 파우치가 파손된 경우

유상 A/S 안내 및 판단 기준

  • - 보증기간 후, 제품에 대한 불량의 경우
  • - 아이피스, 배터리 캡 등의 제품외관의 부속품의 경우
  • - 제품 침수, 낙하, 파손, 분실 등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의 경우

A/S 불가 판단 기준

  • - 파우치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A/S 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- 제품의 특성에 의한 문제(화면 밝기, 거리측정, 조리개 등)는 불량 기준에 의해서 처리됩니다.
    즉, 품질, 기준 내에 해당되는 경우 A/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- 렌즈 안의 불량, 거리오차 및 초점 틀어짐, 제품내부의 문제로 인한 전원 불량은 보증기간 내에만 A/S 처리 가능합니다.
  • - 방수 미지원 제품의 경우, 렌즈안 이물질 제거 수리는 A/S 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- (주)카네에서 취급, 유통하지 않은 병행수입 제품은 A/S 불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접수 유의사항

  • -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배터리의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. 새 배터리로 교체 후 작동해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- 제품관련 문제로 문의하실 경우, 좀더 정확하고 상세한 상담을 위해 제품을 소지하시고 연락 주십시오.
  • - A/S 제품 발송 시, 고객명(대리점명). 연락처 및 고장내용을 상세히 기입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반품, 교환 관련 상담은 구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
고객센터 운영안내

주소
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56, 6층지도보기
전화번호
1644-4006
운영시간
평일 10:00 ~ 17:00 / 점심시간 : 11:30 ~ 12:30

*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* 센터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용품 A/S 정책 및 유의사항

    용품 A/S 관련 문의는 구매처에서 접수, 진행 가능합니다.

  • - 제품 교환, 환불은 구매처에서만 진행 가능
  • - 구매처에서 상품을 교환 후에는 환불 불가
  • - 공식 홈페이지 주문 상품의 교환/반품은 본사 고객센터에서만 가능
  • 교환/ 반품 기간은 구입 후 10일 이내 가능합니다.

  • - 사용 이전 제품의 경우,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자사 부담으로 제공됩니다.
  • - 사용한 제품의 경우, 제조 및 유통 과정 상 자사 과실의 경우는 교환해드리며, 고객 과실일 경우는 A/S 대상이 아닙니다.

용품 교환/반품 불가사유

  • - 교환/반품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(용품 - 구입 후 10일 이내)
  • - 제품을 이미 사용하였거나, 제품을 일부를 소비한 경우
  • - 박스, 상품의 라벨을 개봉, 훼손 및 분실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  • - 고객님의 귀책 사유(반송지연 등)으로 회수가 지연된 경우
  • -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제품 사양이 변경 혹은 맞춤 제작(이니셜 등)된 경우
  • - 기타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
고객센터 접수 유의사항

  • 공식 홈페이지 구매에 대한 접수 시에는 A/S 제품과 함께 간단한 의뢰 내용 및 고객님의 정보 (주문번호, 아이디, 연락처, 상품받을 주소)를 반드시 메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(보내는 택배 : 고객부담 / 받는 택배 : 본사부담)
  • 고객센터에 접수 또는 상세내용 기재를 안하실 경우, 지연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.
    (단, 부득이한 경우 상품 소재와 부속품이 단종되어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)

고객센터 운영안내

주소
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56, 6층지도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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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시간
평일 10:00 ~ 17:00 / 점심시간 : 11:30 ~ 12:3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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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센터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